The Basic Principles Of 구글 검색결과 순서



웹사이트는 여러 정보를 포함한 웹페이지들의 조합이라고 볼 수 있는데 웹페이지의 정보 뿐만아니라 주소는 수정 혹은 변경되기도 하기 때문에 검색엔진에 정확히 노출 되기를 바라는 웹페이지 주소를 언급해 주어야합니다.

다이빙 프로젝트가 아니라니... 믿을 수 없어요. 항상 응원합니다 ! 항상 배우는 마음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도 꼭 따라해보고 싶어요.

일반 사용자는 홈페이지가 다음과 같이 개별적으로 표시되어도 이를 크게 구분하지 않습니다

위의 방법들은 티스토리 블로그의 구글 상위 노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략입니다.

그래서 보유 중인 도메인들을 구글 도메인으로 옮겼습니다. 사실 구글 도메인 가격이 저렴해서 옮겼습니다. 더 저렴한 곳도 있긴 한데 걱정되는 부분이 있어 살펴보고만 있네요. 도메인은 가격도 중요하지만 안정성과 부가적인 기능들도 중요하죠.

페이지의 타이틀은 상단 탭에 노출되는 페이지의 제목입니다. 또한 검색 노출 페이지에서 링크와 함께 제공되는 검색 결과의 제목이기도 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메타 디스크립션과 함께 검색 결과에 노출됩니다. 페이지의 타이틀과 메타 디스크립션은 검색결과 페이지에서 사용자에게 처음으로 보여지는 콘텐츠의 “첫 인상”과 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단, 메타 디스크립션은 구글에서 직접적인 검색 랭크 요소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검색 노출을 유입으로 이끌 수 있는 여전히 중요한 요소이니 때문에 매력적인 글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진행된 웹페이지에 백링크를 걸고 확산시켰을 때 비로소 구글상위노출 가능성이 상승할 것 입니다.

이 영역은 반드시 구글 상단노출 방법 유저의 시선을 끌 만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스크롤을 해서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 보다는 콘텐츠를 상단으로 끌어올려서 유저가 메인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 상위 노출이 정말 중요하합니다. 다만, 아무리 글을 잘 쓰고 상위 노출이 되어도 막상 사람들이 검색을 안 해서 본인 티스토리에 들어오지 않으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가독성이 좋지 못한 긴 글이 아니라 읽기 쉽고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는 콘텐츠를 선호하기 때문이며 이러한 데이터를 정리해서 검색엔진 순위를 향상시키며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게 됩니다.

백링크 구축은 해당 키워드에 맞는 링크가 가장 이상적이지만 구글 최상위 도메인 커뮤니티와 같은 트래픽을 우선시하여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곳에 백링크를 남겨 해당 사이트가 존재하는 것을 확인시키는 것을 목적에 두기도 합니다.

컨텐츠의 유일성 뿐만 아니라 문법이 정확하거나 오타가 없는 웹페이지가 키워드만 잔득 들어간 콘텐츠 보다 더 가치 있게 여기어 지기 때문에 반드시 표절 검사와 함께 키워드 오타로 조사해야합니다.

웹사이트 전달 주소 추가 혹은 전달 설정 웹사이트 > 전달 주소 추가 혹은 전달 설정으로 들어가면 도메인 전달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